안녕하세요. 고객님,
코코넛오일 전문브랜드 코코엘 입니다.
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는 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고객님께 CS 통화드렸으며, 금일 새제품으로 발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믿고 주문해주신 고객님께 아쉬움을 드린 것 같아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또한 게시판에 스팸성 글이 게시판 도배 형식으로 많이 등록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어
관리자 확인 후 게시글이 공개되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.
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
코코엘 고객센터 (070-4706-8866)로 문의주세요.
더욱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상담(평일): 오전 09:30~오후 06:00
건강한 하루 되세요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?
금요일 mct 오일3개세트를 구매한후 오늘 외출중 배달완료하였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.
귀가후 확인해보니 박스와 놓여진 곳이 흥건히 젖어있는 상태였고 열어보니 오일 뚜껑이 두개가 깨져서 다 흘렀습니다.
빠른 조치 부탁드리며 앞으로 포장및 배송에 더욱 신경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