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전****(ip:)
작성일 20.11.16
조회 92
평점
추천 추천하기
10.14. 26,800원(코코넛 3개) 구매 후 바로 취소 요청하여 취소 완료된거 확인하고
13,400원(코코넛 1개) 구매하였는데
왜 홈페이지에는 취소완료라고 뜨는데
카드대금은 그대로 청구되어있습니까??????
10.14. 취소한 금액이 아직까지 처리 안되어서 다음달로 이월되는게 말이 됩니까?
확인바랍니다!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작성자 코코엘
작성일 20.11.17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20240214-******* 주문하신 문의 사항입니다. 노**** 24.02.14
B타입 공병 구매 J**** 24.02.14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코코엘
작성일 20.11.17
평점
코코넛오일 전문브랜드 코코엘 입니다.
카드 취소가 지연되어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.
확인 결과 사이트 취소 완료되었으나 카드 취소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.
카드 전체 취소 처리하였으며, 카드사 영업일에 따라 3~5일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다시 한 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
코코엘 고객센터 (070-4706-8866)로 문의주세요.
더욱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상담(평일): 오전 09:30~오후 06:00
감사합니다.